본문 바로가기
예뻐지기

뽀얀피부는 여성들의 로망! 피부 하얘지는 방법

by Gil. 2017. 3. 26.
반응형

피부 하얘지는 방법

안녕하세요. 자신있는 여성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중인 Gil 입니다. 하얗고 뽀얀 얼굴이라하면 많은 여성분들의 로망이 되는데요. 피부를 타지않게 하기위해서 많은분들이 썬크림을 자주 발라주고, 화이트닝을 하기위해서 관리와 투자를 많이 하십니다. 오늘은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화이트닝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il's Fitness::피부 하얘지는법 알아보기


어둡고 둔한 피부빛은 햇빛과다, 환경 오염, 건강 상태, 건성 피부, 스트레스, 안좋은 생활 방식, 화학물질 기반 화장품의 장기간 사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로인해 많은 분들이 깨끗하고 흰 피부를 위해 열심히 노력을 하고 그만큼 투자를 하고 계십니다.  이미 화장품 시장에서는 피부 미백 크림과 로션이 즐비한데요. 이런 미백 화장품은 비싸기도 하지만 피부를 손상시킬 수 있는 해로운 화학물질이 들어있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릴 피부 색을 밝게하는 자연요법을 사용하면 시간도 절약하고 돈도 아끼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습니다.


 - 피부 하얘지는 방법




#1. 요거트 팩



우유로부터 만들어지는 요거트에는 피부에 좋은 영양소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표백 속성을 가진 젖산을 함유하고 있기때문에, 모든 피부 유형에 적합합니다.


만드는 방법 : 신선한 요거트와 꿀을 1/2스푼 섞어줍니다. 얼굴과 목에 만들어진 팩을 발라줍니다. 10-15분 정도 둔 후에, 미지근한 물로 씻어주시면 됩니다. 일주일에 2회정도가 적당합니다. 여기에서 조금 더 좋은 영양분을 추가하자면 요구르트에 약간의 레몬즙과 오트밀을 넣어 두꺼운 페이스트를 만들어 피부팩을 해줘도 좋습니다. 오트밀과 레몬즙을 넣게되면 피부를 더욱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2. 오렌지 팩


피부 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성분은 바로 비타민 C입니다. 오렌지에서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는 성분이 바로 비타민 C입니다. 또 오렌지에는 피부 톤을 밝게하는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신선한 오렌지를 규칙적으로 섭취하면 피부 탄력뿐만 아니라 피부의 전박적인 피부톤을 크게 밝게 만들어줍니다. 


만드는 방법 : 깨끗하게 씻은 오렌지를 블렌더에 통째로 갈아줍니다. 여기에 요거트를 섞어 걸쭉하게 페이스트를 만들어줍니다. 걸쭉한 오렌지 팩을 피부에 발라주고 15-20분 정도 둔 후, 미지근한 물로 씻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렌지팩을 한 후에는 평소와 다르게 정말 피부톤이 밝게 보일것입니다. 


#3. 병아리콩 팩



병아리콩은 화이트닝을 해주는 최고의 재료중 하나입니다. 병아리콩에는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격일로 팩을 해주시면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면서 피부에 유분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만드는 방법 : 소량의 물과 병아리콩 갈아준것을 섞어 두껍게 페이스트를 만들어줍니다. 얼굴에 발라준 후, 페이스트가 다 마를 때 까지 그대로 둡니다. 그 후에 미지근한 물로 세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4. 꿀


꿀은 보습 성분으로도 작용하면서 피부 미백을 도와줍니다. 건성 피부에는 수분을 공급해주면서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주고, 여드름 흉터도 없애줄 수 있는 향균 특성이 있씁니다. 


방법 : 얼굴에 꿀을 15분 정도 바른 후에, 미지근한 물로 씻어주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한 이 방법은 피부에 죽은 세포를 제거하여 피부가 이전보다 더 밝고 깨끗하게 보이게 해줍니다. 마스크를 만들려면 꿀, 레몬즙, 우유 살짝, 아몬드 오일 한스푼을 섞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섞은 팩을 얼굴에 바르고 10-15분 정도 놔둔 후에 차가운물로 씻어주시면 되겠습니다.


#5. 레몬


레몬의 산성은 피부를 위한 천연 미백작용을 하며, 많은 양의 비타민 C가 피부의 새로운 세포 성장을 촉진시켜줍니다. 또한 레몬에는 피부 색조에 아주 좋은 항산화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만드는 방법 : 갓 짜낸 레몬 주스를 화장솜에 담그고 얼굴에 발라 줍니다. 껍질을 벗긴 레몬즙을 직접 피부에 바르면 즙이 피부에 달라붙을 수 있습니다. 적어도 30분 이상 그대로두고 물로 얼굴을 씻어주시면 됩니다. 레몬즙은 매일 하셔도 좋은데요. 팩을 만드는 방법은 레몬즙 3스푼과 밀가루 1티스푼을 섞어줍니다. 만든 팩을 얼굴에 바르고 30분 정도 그대로 둔 후, 미지근한 물로 씻어주시면 됩니다. 레몬즙에 우유를 섞어서 만들어도 좋습니다.


다음에는 피부미백을 위한 두번째 이야기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때까지 열심히 피부관리 하고 계세요!

피부 미백, 얼굴 하얗게 만드는 방법, 피부 미백팩, 미백효과, 피부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