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기

성형 수술 고민 중이라면 읽어보면 좋은 글

by Gil. 2017. 7. 23.
반응형

미용 성형

아름답고 빛나는 외모를 만들기 위한 노력은 끝이 없는데요. 본격적인 여름철 휴가가 시작되면서 이번 기회에 성형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예전의 한 통계에 따르면 직장인 12%가 여름휴가 동안 성형수술을 계획 중이라고 답한 설문이 있을 만큼, 열름철 휴가기간 동안에 성형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성형을 하고 싶은 분들의 대부분은 그 목적이 자기만족감이나 결혼, 연애를 하기 위해, 또는 원만한 대인관계를 위해서 성형을 하고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요즘 같은 외모지상주의에 성형을 하고싶은 이유가 더 나은 곳으로 이직하기 위해서 혹은 인사평가를 잘 받거나 승진을 하기 위해서 성형수술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걱정을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그 이유가 바로 한여름에 하는 성형수술은 아무래도 피부를 절개하는 외과적인 수술이 동반되다 보니 높은 습도과 무더운 날씨에 수술 부위가 탈이 나지 않을까 하는 우려와 수술을 위한 입원과 미취, 긴 회복 시간과 무엇보다 수술은 마음에 들지 않았을 때 다시 과거로 돌아갈 수 없다는 위험성이 내포되어있기 때문인데요. 최신 의료기술의 발달로 실제 염증이나 부작용을 겪는 사례가 많이 줄었다고는 하나 실밥을 풀고 붓기가 가라앉기까지 마음을 놓을 수 만은 없는게 사실입니다.


성형수술을 하기 위해선 적지 않은 노력이 드는 것이 사실인데요. 이러한 수술에 대한 거부감으로 인해, 시술이 간단하고 회복 시간이 짧은 미용성형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고있다고 합니다. 바쁜 직장인들이나 학생들도 시간의 구애를 받지 않으면서 회복시간과 부작용에 대한 부담이 없는 시술을 원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최근에는 수술 없이도 주름을 제거하고 리프팅, 가슴확대, 힙업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는 '한방성형'이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한방성형전신마취나 절개가 필요 없기 때문에 계절과 관계없이 시술할 수 있고 통증에 대한 부담감도 적으며 시술 후 바로 세안이나 화장을 비롯한 일상생활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인데요. 대표적인 매선요법은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한방 약실과 침을 이용해 겉으로 드러나는 노화된 피부와 피부 속의 연부조직을 함께 끌어올려 얼굴 처짐과 주름을 없애고, 피부 진피층을 자극해 피부 회복과 재생력을 높여주는 시술로 적용 부위에 따라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침을 통해 비대칭이 된 얼굴을 바로잡고 균형을 되찾았던 것처럼 한방성형을 통해 건강과 아름다움 두 가지 목적을 이룰 수 있습니다. 단순히 예쁜 얼굴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얼굴 좌우와 상하 균형을 바로 잡고, 노화된 피부 기능을 활성화 시켜 내재된 본연의 아름다움이 드러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한방성형 역시 쉽게 결정할 것이 아니라 검증된 의료기관에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에 이루어져야 되는데요. 평소 꼼꼼한 클렌징과 각질제거, 피부 보습관리에 신경 쓰고 늘 긍정적인 마음으로 표정관리를 하는 것이 성형수술보다 중요합니다. 무엇보다 내 얼굴은 주인은 바로 나 자신이며, 남을 위해서가 아니라 나 자신을 위해 스스로를 가꾸고 내 얼굴에 책임을 져야 한다는 점을 기억해주셔야 됩니다.





또 다른 미용성형으로 불리는 쁘띠성형칼을 대지 않고 주사로 필러나 보톡스를 인체에 삽입하는 시술로 비교적 간단하게 이뤄질 뿐만 아니라 시술 후 붓기나 멍이 거의 없는 편입니다. 또 별도의 회복기간이 필요하지 않아 일상생활에 잇어 불편함이나 별다른 지장 없이 자연스럽게 개선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20대부터 40-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시술되고 있습니다.


<애교살 필러>>

<팔자 주름 필러>

<사각턱 보톡스>

특히 필러는 개인의 얼굴 특성을 고려해 종류나 주입하는 양 등을 조절할 수 있고 간단한 주사 시술로 이뤄지기 때문에 시술 후 자연스러운 모양이 가능합니다. 주로 코와 눈 밑 애교살, 이마 볼륨, 무턱, 팔자 주름 등에 시술되고 있습니다.


<종아리 근육 보톡스>

보톡스 시술은 근육을 마비시키고 부피가 축소되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사각턱 근육뿐만 아니라, 종아리 근육을 개선할 수 있고 눈가주름, 미간주름, 이마주름 등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생기는 주름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 일정 기간이 지나면 체내애서 자연스럽게 자라지기 때문에 잔여물로 인한 후유증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보톡스 시술 후에는 특별한 관리가 요구되는 것은 아니지만 껌이나 쥐포, 오징어와 같이 질기고 딱딱한 음식의 섭취는 저작근에 자극을 주는 행동이므로 가급적 삼가는 것이 좋고 시술 부위에 과도한 마사지를 하거나 심하게 문지르면 부어 오를 수 있으므로 주의해주셔야 됩니다.


예뻐지고 싶고 더욱 가꾸고 싶은 것은 당연한 욕심인데요. 성형으로 실보다 득이 많으면 당연히 하는게 좋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너무 과하지 않으면서 자신을 더욱 빛나게 가꾸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미용 성형, 비절개 수술, 쁘띠 성형, 한방 성형, 성형 수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