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튼튼해지기

집에서 할 수있는 쉬운 팔뚝살 빼기

by Gil. 2017. 2. 21.
반응형

팔뚝살 빼기

안녕하세요. 자신있는 여성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중인 Gil 입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건강하고 자신있는 오늘을 위해 운동을 챙겨왔습니다. 매일매일 운동을 하겠다고 의지를 가지시는것 자체도 이미 반쯤 성공했다고 할 수 있겠는데요. 자신을 위해 노력하는 여러분들에게 정말 큰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오늘 제가 쓰려고 하는 글은 바로 팔뚝살을 빼기위한 운동인데요. 한번 읽어보실까요?



Exercise #1. Band Extension


운동 방법 : 의자에 엉덩이를 반쯤 걸치고 앉은 후에, 팔을 머리 위로 들어줍니다. 그리고 왼팔은 어깨 높이에서 90도로 굽혀줍니다. 그리고 왼팔은 고정시킨 후에 오른팔로 밴드를 잡고 최대한 늘려줍니다. 오른팔을 잡고 늘려주면서, 팔의 삼두근에 자극이 오는걸 느끼면서 운동을 해줍니다. 이 자세로 자극이 잘 안온다싶으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왼쪽팔로는 밴드를 배에다 놓고, 오른팔로 당겨서 팔에 힘이 들어가는걸 느끼시면 됩니다. 한 팔당 20회씩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반대로도 해주세요.



Exercise #2. Triceps Push-Back


운동 방법 : 두 발을 엉덩이 너비로 벌린 후에, 양 손에 물통이나 가벼운 덤벨을 잡고 두 팔을 뒤로 보낸다는 느낌으로 천천히 들어올리면 됩니다. 두 팔을 들때는 일직선이 되도록 들어주세요. 팔 뒤쪽 근육으로 쥐어짠다는 느낌으로 뒤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20회씩 4세트 해주시면 됩니다.



Exercise #3. Triceps Punch-Out


운동 방법 : 의자 뒤에서 발을 엉덩이 너비로 벌린 후, 무릎을 굽혀 하체를 살짝 구부려줍니다.  왼팔로는 왼팔뚝 전체를 의자에 기대어 주시고 그리고 오른손으로는 덤벨을 잡아주시면 되는데요. 이 자세가 준비자세입니다. 그리고 오른쪽 팔을 천천히 옆으로 팔꿈치를 굽히지 말고 곧게 들어줍니다. 그리고 다시 천천히 준비자세로 돌아옵니다. 

한 팔당 20회씩 4세트 해주시면 됩니다.



Exercise #4. Band Pull-Apart


운동 방법 : 이 운동은 TV를 보면서도 수시로 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 두 손을 밴드 사이에 넣고 팔꿈치는 굽히지 마시고 일직선으로 편 상태에서, 밴드를 벌렸다 다시 돌아왔다를 반복해주시면 됩니다. 이 운동은 빨리 해도 되지만, 집중을 해가면서 하시는게 효과에 좋습니다. 항상 수시로 해주시면 됩니다.



Exercise #5. Chair Dip


운동 방법 : 의자 앞에 두 발을 살짝 벌린상태에서, 두 손을 의자의 끝에 잡은 후에  천천히 내려옵니다. 팔꿈치가 바깥쪽으로 벌려지지 않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호흡을 내쉬면서 올라오시면 됩니다. 의자에 앉아서는 물통이나 덤벨을 잡은 후 머리위로 들고 팔꿈치는 최대한 몸에 붙힌상태에서 덤벨을 들었다가 팔꿈치를 굽혔다가 반복하는 운동을 하셔도 좋습니다. 12회씩 4세트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집에서 할 수있는 운동, 팔뚝살 운동, 홈 트레이닝, 팔뚝살 빼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