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하기전 읽어보기

다이어트 동기유발을 위한 사례 이용하기

by Gil. 2017. 1. 21.
반응형

운동 자극,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자신있는 여성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중인 Gil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의 운동욕구를 채워드리기 위해 자극적인 사진과 글을 하나 가져왔습니다.


다른 분의 변화된 모습을 보면서 또 다시 운동을 해야지! 하는 그런 욕구가 생기기 마련인데요.


인스타그램을 통해 변화된 사례자의 경우를 한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늦은 밤 음식 먹는걸 끊었어요!!


아이를 낳은 후에, 늦은 밤 시간 나 혼자 있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어요,

 주로 파스타나, 빵, 감자, 피자 같은 탄수화물이 가득 들어있는 식단으로

 밤 10시가 넘은 이후에 매일 밥을 먹었어요.

 하지만 2015년 11월부터 새로운 삶이 시작되었어요.

 나는 살을 빼길 원했고, 먹을것에 아무런 제한없는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들길 원했어요. 

그래서 나는 단백질로 구성된 스무디와 과일, 통밀, 야채, 콩류, 견과류, 

그리고 씨앗들로만 식단을 구성해서 먹었어요. 하지만 나는 음식을 사랑하기때문에, 

인스턴트 음식이나, 맛있는 음식들을 피하기가 너무 어려웠어요. 

그래서 나는 Kayla Itsines의 비키니 몸 만들기를 집에서 따라했어요.

 세 아이의 엄마가 된 이후로 정말 바빴기 때문에, 일주일 중 3번, 30분씩 고강도로 인터벌 트레이닝을 시작했어요. 

빨리 달리기나 줄넘기를 일주일에 3번 20~25분 하였어요. 

그리고 러닝머신 위에서 경사높혀서 걷기, 빨리 걷기를 30~60분 해주었어요. 

동기유발을 지속적으로 하기위해 인스타그램을 시작하였어요. 

1년 반 후에, 나는 75kg에서 60kg이 되었어요.  


자 어떠신가요 여러분, 이 글을 읽으면서 확실히 동기유발이 되셨나요?

오늘도 내일부터 시작해야지 하시지 마시고, 지금 바로 한걸음이라도 더 운동을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출처 - 인스타그램

운동자극, 다이어트, 동기유발, 살빼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