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기

지방 흡입 통증, 이후 효과를 높히는 방법

by Gil. 2017. 7. 31.
반응형

지방 흡입

다이어트트 열심히 하는데도 꼭 빠지지 않는 부위들이 있습니다. 특히 여성에게는 팔뚝과, 겨드랑이, 아랫배, 허벅지 안쪽이 대표적인데요. 운동하지 않고 굶는 방법으로 살을 뺀다면 신체에서는 근육을 우선적인 에너지원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지방보단느 근육이 줄어들게 됩니다. 이런 방법으로는 지방이 많은 부위는 쉽게 개선이 되지 않고 체중이 줄었더라도 금방 요요현상이 오게 되는데요.



최근 미니지방흡입으로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미니지방흡입 과정은 지방흡입과 크게 다르지 않으며 수술부위에 지방팽창 용액을 주입하여 주사기나 기계로 지방을 뽑아내는 간단한 시술인데요. 시술은 부분마취로도 진행할 수 있으니 통증에 민감하거나 겁이 많이 난다면 수면마취로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 지방흡입의 통증은 어느정도인가요?

대부분 통증을 견딜만하다 정도로 표현해 주셨는데요. 가장 알맞는 비유가 평소 많이 움직이지 않다가 모처럼 등산을 하였을 때 3~4일 뻐근한 정도의 알이 베기는 느낌이라고 합니다. 


미니지방흡입은 상대적으로 흡입 범위가 넓지 않아서 일반지방흡입에 비해 통증이나 붓기가 적습니다. 시술이 끝나면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시술 직후에 바로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 안에 사이즈 감소와 더불어 예쁜 라인을 만들고 싶다면 미니 지방흡입으로 빠른 교정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만족도도 상당히 높은편에 속합니다.


#. 지방 흡입 후 울퉁불퉁해지는 피부가 고민이라면?

울퉁불퉁한 피부가 생기는 경우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 개선할 수 있는데요. 범위가 작거나 심하지 않은 경우에는 고주파 관리를 통해 호전할 수 있는데요. 심한경우에는 재수술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재수술은 기본적으로 지방이 많이 빠진 부위는 지방이식 등을 통해 움푹 들어간 공간을 채워주고, 지방이 덜 빠진 부위는 좀더 흡입을 하여 최대한 균형을 맞춰주는 것인데요. 지방흡입은 어느정도 노하우가 중요한 수술입니다.



그리고 지방흡입을 한 이후 몸이 붓게 되는데요. 평소보다 몸이 불편하겠지만 가능하면 수술 당일부터 바로 몸을 움직이는것이 좋습니다. 운동을 꾸준히 할 경우 신진대사가 활발해지기에 붓기가 빨리 빠지는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지방 흡입 후 유산소 운동을 하면 근육 사이에 있는 체지방은 물론 내장지방까지 줄일 수 있는데요. 수술 이후 탄력이 있으면서도 예쁜 몸매를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수술 후 일주일까지는 힘이 들기에 강도 높은 운동을 하기 어려운데요. 수술 직후에는 산책하듯 가벼운 느낌으로 걷고 일주일 후부터는 서서히 운동 강도를 높혀 땀이 날 정도로 운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방흡입, 지방흡입 통증, 복부 지방흡입, 지방흡입 관리, 지방흡입 효과, 미니지방흡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