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기

집에서 하는 탄력있는 이마 관리 4가지 주름 없애는 방법

by Gil. 2020. 2. 9.
반응형

얼굴을 볼 때 이마가 예뻐야 미인이라는 말이 있고, 이마는 관상학적으로 인생에 있어 초년운을 뜻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매끈한 이마를 볼 때에는 그 사람의 관상이 참 예뻐보이기도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특히 이마 관리를 더욱 잘 해주어야합니다. 

 

흔히 말하는 이마를 관리하는 방법에는 주름을 예방하기 위한 보톡스 혹은 예뻐보이기 위한 필러를 맞기도 하는데요. 꾸준히 필러 보톡스를 맞는것도 하나의 방법이지만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서는 평소 관리하는 습관도 정말 중요합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집에서 이마관리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위치하젤

 

위치하젤은 생소한 단어일 수 있는데요. 북아메리카와 캐나다에 분포하는 나무인데요. 예로부터 원주민에 의해 약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위치하젤의 껍질은 피부 궤양, 통증 및 종양 치료에도 사용되었는데요. 인터넷에 검색하면 위치하젤 토너를 구매할 수 있는데 이 토너를 이용하여 아침 저녁으로 이마에 발라주면 이마 주름 개선 효과를 확실히 볼 수 있습니다.

 

2. 올리브오일 + 베이킹소다

 

올리브 오일은 아주 옛날부터 스킨케어 제품으로 사용되어왔는데요. 올리브 오일에는 천연 비타민, 미네랄과 지방산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어 피부를 젊고 매끄럽게 보이게 합니다. 또 여기에 베이킹소다를 섞어 바르게되면 천연 각질 제거제로 사용 가능한데요.

 

준비물 : 올리브유 2티스푼 + 베이킹소다 1티스푼

 

방법 :

- 수건을 이용해 따뜻한 물에 적셔 5분동안 이마 모공을 열어줍니다.

- 올리브 오일 1 티스푼을 이마에 5분동안 마사지 해줍니다.

- 수건으로 다시 따뜻한 물에 적셔 5분동안 대고 있습니다.

- 올리브 오일 1 티스푼과 베이킹 소다 1 티스푼을 섞습니다.

- 이마에 5분동안 마사지를 해준 후, 미지근한 물로 세안합니다.

 

3. 이마에도 근육이 있다. 이마 운동법

 

얼굴에도 수백개의 근육이 있는데요. 근육은 쓰면 쓸수록 발달을 하지만 근육을 쓰지않으면 퇴화됩니다. 처진 피부로 주름이 생기는 이유 또한 근육을 쓰지않아서인데요. 이마 근육발달을 위한 이마운동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눈썹을 최대한 낮춰줍니다.

- 눈썹을 내린 상태에서 최대한 눈을 크게 뜨고 화난 얼굴처럼 만듭니다.

- 5초 헤아립니다.

- 눈썹을 최대한 들어 올립니다.

- 눈썹을 올린 상태에서 놀란 표정을 짓는 것처럼 눈과 이마를 크게 뜹니다.

- 5초 헤아립니다.

매일 5회 이상 반복해줍니다.

 

4. 아보카도 마스크팩

 

아보카도에는 올리브오일과 마찬가지로 비타민, 미네랄 및 지방산이 풍부한데요. 또 이 둘은 피부를 보습하고 보호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아보카도 마스크팩을 만드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 그릇에 아보카도 반을 으깨줍니다.

- 플레인 요거트 1큰술을 섞어줍니다.

- 얼굴에 골고루 발라줍니다.

- 10분에서 15분 가만히 둔 후

- 미지근한 물로 씻어줍니다.

아보카도 마스크팩은 천연 팩이기때문에 자주 해줄수록 더 좋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예쁜 이마를 만들기 위한 관리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렸는데요. 진짜 피부는 본인이 신경을 쓰고 관리를 하는만큼 보상을 받는다고 생각합니다. 더 나은 나를 위해 오늘부터라도 관리를 시작해보는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