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씬해지기

살이 쏙쏙빠지는 다이어트 쉐이크 만들기

by Gil. 2017. 7. 4.
반응형

다이어트 쉐이크 만들기

운동을 꾸준히 하는데 살을 빠지지 않은 분들이 계십니다. 살을 빼기 위해서는 반드시 식단이 함께 되어야 하는데요. 나는 아침을 먹지 않아서 편의점에서 햄버거를 먹었어 라는 등 다른 것을 먹지 않았기 때문에 먹어도 될거야 라는 위안으로 다른 음식을 섭취하는데요. 이러면 운동을 꾸준하게 하더라도 살을 빼는 것은 먼 이야기가 될 것입니다.



 규칙적으로 식사를 준비하고 음식을 섭취하는 것은 정말 중요한데요. 하지만 현대인들은 식사를 제대로 하기에는 시간이 너무나 부족한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식사를 해야될까요? 어떤 분들은 쉐이크, 선식 등 마시기 쉬운 대체품으로 드시기도 하는데요. 쉐이크는 만드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도 않으며 우리에게 필요한 영양분과 칼로리를 계산하여 만들기 쉽습니다.


근본적으로 바쁘거나 배가 고플 때, 패스트푸드를 많이 찾으시는데요. 살을 빼고 싶으신 분들은 패스트푸드 대신에 쉐이크를 만들어 보시는건 어떨까요?



#. 식사 대신에 쉐이크를 만들어먹으면 어떤점이 좋은가요?

살은 빼고 싶은데 식사 준비를 할 시간이 없는 현대인들에게 쉐이크는 좋은 대안입니다. 단백질 쉐이크 말고도 직접 만들어 먹는 쉐이크는 식사의 대체품으로 영양가가 높은 균형 잡힌 식사와 동등한 모든 필수 영양소, 지방, 탄수화물 및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데요. 배고픔을 없애주고 식욕을 잘 통제 할 수 있어 체중 감량에 이상적입니다.


- 건강한 식단으로 바꿔줍니다.

- 아침, 점심, 또는 저녁 식사와 같은 일반식사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 단백질, 지방 및 탄수화물의 균형을 잡아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 섬유소의 풍부함으로 포만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 그럼 이제 식사를 대체할 수 있는 쉐이크 조리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슈퍼마켓에는 많은 쉐이크가 출시되고 있는데요. 그러나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은 화학 첨가제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직접 쉐이크를 만들게되면 어떤 식품을 넣었는지 어떤 영양소가 포함되는지 알 수 있고, 또 어디에 좋은지 알 수 있으며 칼로리 계산도 하게되어 칼로리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재료를 넣어 블렌더가 갈아주기만 하면 되는 굉장히 간단하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1. 시금치과 코티지 치즈 쉐이크

이 쉐이크는 설탕이 적고 42그램의 단백질로 가득합니다. 특히 영양소에 대한 하루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주는데요. 특히 책상 앞에 오래동안 앉이 있는분들에게 좋은 쉐이크입니다. 코티지 치즈를 추가하게 되면 쉐이크의 맛이 밀크쉐이크와 비슷한 맛을 내게 됩니다. 유제품에 민감한 분들은 치즈 대신에 두부로 대체하면 비슷한 질감의 쉐이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재료 :

1/2컵 코티지 치즈

1스쿱 바닐라 단백질 분말

5-10개 얼음

1컵 또는 2컵 물

시금치 한 줌


#2. 아몬드 버터 쉐이크

4가지 재료로 만들기 쉬운 쉐이크인데요. 아몬드유와 버터를 함께 사용하면 단백질 섭췌에 좋습니다. 반면에, 치아시드는 많은 항산화제와 심장 보호에 좋은 오메가-3를 제공하는데요. 건강한 아침 식사 또는 오후의 간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쉐이크를 먹으면서 신진 대사를 높이고 싶으시면 계피가루를 살짝 넣어주면 되는데요. 음료의 맛을 좋게할 뿐만 아니라 복부 지방을 줄이는데도 좋습니다. 혈당을 유지해주고 식욕을 줄이는데 좋은 쉐이크입니다.



재료 :

1 큰 바나나

아몬드유 1컵

버터 1큰술

치아시드 1큰술


선택사항

계피가루

카카오 파우더

블루베리

시금치 또는 녹색류 채소


#3. 커피 시나몬 쉐이크

이 쉐이크는 요구르트, 바나나, 커피 등 모든 재료가 결합된 체고의 체중 감량 쉐이크인데요. 카페인과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운동 하면서도 마시기 좋은 쉐이크입니다. 조금 더 추가하자면 요구르트나 우유를 더 혼합하셔도 좋습니다.



재료 :

커피 1컵

바나나 1개

그릭 요거트 1컵

꿀 2티스푼

얼음  6개


#4. 초콜렛 아몬드 쉐이크

시럽에 담근 빵 대신에 달콤한 쉐이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쉐이크입니다. 고구마와 코코넛 밀크에 계피를 첨가하고 이 쉐이크는 달달하여 먹기 좋습니다. 



재료 :

초콜릿맛 프로틴 파우더 1스푼

얼음 2컵

초콜릿 아몬드 우유 반컵

에스프레소 반컵

바나나 1/3개

아몬드 버터 1큰술


#5. 초콜렛 쉐이크

최고의 체중 감량 쉐이크 중 하나이며 85% 더 적은 칼로리를 함유 한 가루로만든 땅콩 버터를 사용합니다. 땅콩 버터는 섬유질이 풍부한데요. 또 시금치를 첨가할 수도 있습니다. 시금치가 쉐이크에 들어가게 되면 항산화제가 풍부하여 건강하고 맛을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줍니다.



재료 : 

바나나 1개

땅콩 버터 2큰술

코코아 가루 1큰술

초콜렛 단백질 분말 1개

시금치 1컵

치아 시드 1큰술

무지방 우유 1/2컵

1/2컵 얼음



쉐이크,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 단백질 다이어트


반응형

댓글